임동창 선생님의 여름캠프를 지난 2주동안 참여했다는 것이 너무나 기쁩니다.^^
이 캠프를 위해 수고하신 많은 분들.. 정말 사랑으로 저희들을 보살펴 주셨습니다.
혹시나 우리들이 다치거나 일탈하지 않을까, 늦께 까지 공부하는데 잘하고있는지, 새벽 4시 30까지 순찰하시며 우리를 지켜주시고, 공부하는데 배고프고 지치지않을까 끊임없이 들어오는 간식과 영양가득한 맛있는 식사~(캠프참여비로는 어림도 없는..), 청결한 환경에서 기분좋게 공부할수있도록 전교를 청소하며 돌아 다니시고...이 캠프를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주신 분들 너무나 소중하고 감사하게 생각 합니다.
우리가 알게모르게 도와주신 분들이 참 많습니다. 일일이 열거하지 못한점 죄송스럽게 생각해요~
무엇보다도,
우리 안에 내재되어있는 얼어있던 천재성들은 세심한 통찰과 배려로 깨워주시고, 함께하면서 우리릴 위해 그 누구보다도 최선을 다하셨던 임동창 선생님께 너무나 감사 할 뿐입니다.
선생님의 수 많은 사랑과 지혜의 말씀들은 우리 젊은이들의 가슴을 깨워주셨고, 진실하고 순수하고 열정어린 사람으로 우리를 교육시켜 주셨습니다.
다른 캠프와는 차원이달랐습니다. 교육방식이 달랐습니다.
세상적인 교육의 현실인 강요도, 구속도, 겉치레도 아니었습니다. 오직 사랑과, 자유와, 진실뿐이었습니다.
더 많은 지원과 격려, 관심으로 이 캠프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