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목 | 서천군, 공직자 민원서비스 역량강화 교육 실시 | ||||
---|---|---|---|---|---|
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3-03-28 | 조회 | 472 |
등록일 | 2013-03-28 | ||||
첨부 |
![]() ![]() ?atchFileId=FILE_000000000094370&fileSn=0 (28일)민원역량강화교육 1.jpg |
||||
|
|||||
서천군, 공직자 민원서비스 역량강화 교육 실시
서천군은 2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95명을 대상으로 민원공무원 서비스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담당 공무원 역량을 높이고 서비스 질을 강화해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주)태평양교육센터 고희준 강사로부터 불평·불만 고객 응대기법, 고객유형별 응대기법, 전화민원 응대기법 등에 대한 다양한 사례 및 실습 위주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담당 공무원의 역량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직무교육과 친절교육을 실시해 주민이 감동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이전 | |
---|---|
다음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