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목 |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
---|---|---|---|---|---|
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2-11-23 | 조회 | 473 |
등록일 | 2012-11-23 | ||||
첨부 | |||||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오는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3000명 대상 6개 항목 설문조사 서천군은 민원행정에 대한 군민들의 정확한 평가를 통해 더 발전된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오는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실시한다. 조사대상은 올해 1월부터 10월말까지 접수된 민원 중 무작위로 3,000명을 선정, 민원담당 공무원의 업무처리 친절도, 신속도, 전화친절도, 형평성, 적극성 등 6개 항목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조사방법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전화조사를 실시, 내달 7일까지 유효표본 500콜을 분석하여 항목별 백분율로 집계한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조사가 정확히 이루어져 행정의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사 대상가구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전 | |
---|---|
다음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